FAQ 목록

써머믹스와 요리하는 것은 무엇이 그렇게 특별한가요?

50년 전 써머믹스 ™의 발명은 혁명이었습니다. - 음식준비와 요리과정의 모든 단계를 매끄럽게 이어주는 조리기. 써머믹스 ™는 수백만의 주방들에서 훌륭한 일손이 되어 고객님들로 하여금 영양가 높고 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빠르고 쉽게 만드시도록 도와드립니다. 써머믹스 ™ 고객님들은 구매 전에 써머믹스 ™ 어드바이저들에게서 제품의 모든 기능들에 대한 꼼꼼한 시연과 개인지원을 받습니다. 써머믹스 ™를 구매하신 후에도 고객들은 계속 개인 맞춤지원을 받으시고, 전문가들 또는 같은 관심사를 가지신 분들과 서로 의견들을 교환하실 수 있는 많은 기회들을 가지시게 되며, 직접 혹은 온라인으로 정보, 아이디어들, 그리고 귀중한 조언들을 찾아보실 수도 있게 됩니다. 현재 써머믹스 ™는 내장된 터치스크린으로 사용 가능한 요리법들과 독창적인 요리안내 기능으로 디지털 세계로 성큼 진화하였습니다.

써머믹스 ™ 구입은 훌륭한 투자인가요?

써머믹스 ™가 있으면 광범위한 영역의 다른 주방기구들을 사실 필요가 전혀 없어지게 됩니다 - 이 하나의 간결한 구성이 모든 것을 다해냅니다. 전세계의 써머믹스 ™ 사용자들은 매일 전과정의 음식을 뚝딱해냄으로 많은 돈을 절약해내고 있습니다. 슈퍼마켓에 많이 가지 않아도 되고, 배달 음식들도 많이 구입하지 않아도 되며, 음식을 보다 효율적으로 요리하실 수 있습니다. 집에서 레스토랑 수준의 훌륭한 음식을 드시게 되며, 이 식사들은 보다 건강에 좋으며 영양가도 높습니다. 고객님들은 제품구매로 이미 실증된 훠벡 사의 고 품질과 기술적으로 월등한 제품을 사는 것 이상의 혜택들을 누리시게 됩니다. 고객님들은 궁극적인 다용도의 종합 조리기를 가지게 됐다는 마음의 평정 외에 구매와 동시에 제공되는 서비스, 지원 그리고 요리법 공동체로 이미 완벽한 요리의 해결책 자체인 제품 외에 더 대단한 가치를 부여 받으시게 됩니다.

어디에서 써머믹스 ™를 살 수 있나요?

써머믹스 ™는 저희 써머믹스 ™ 어드바이저들에게서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제품은 온라인이나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. 저희의 어드바이저들은 구매 전 고객님에게 써머믹스 ™의 독창적 기능들을 모두를 자세히 시연을 통해 알려 드릴 것이고, 구매하신 후에도 고객 사후서비스와 계속되는 지원을 제공할 겁니다. 써머믹스 ™의 시연회와 구매에 대해 더 아시고 싶으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.

써머믹스 ™의 가격은 얼마인가요?

써머믹스 ™는 수많은 다른 요리기구들을 대체하여 평생 동안의 사용에 아주 훌륭한 가치를 가져다 드립니다. 전용용기와 함께하는 써머믹스 ™의 모든 부속용품을 가진 써머믹스 세트의 2017년도 가격은 부가세 \190,000 포함 \2,090,000 입니다. 써머믹스 ™의 시연과 구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십시오.

VORWERK 제품들은 우월하고 혁신적인 기술과 전설적인 내구성 덕분에 130년 넘는 기간 동안 수백만의 가정에 감동을 선사해 왔습니다.
㈜ 멤피아는 훠벡 사가 지정한 한국의 유일한 공식 공급회사 입니다

이미지

(주)멤피아   대표 : 방청명     사업자등록번호 : 107-86-15661     TEL : 02-552-3050     FAX : 02-552-4401     이메일 : cmbahng@mempia.com
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7 빅토리아 오피스텔 511호
COPYRIGHTⓐ Mempia CO., LTD. 2015. ALL RIGHTS RESERVED.